경제/산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당진시,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11일 합덕전통시장, 12일 당진원시가지서 공동마케팅 행사 진행-
 
홍여선 기자 기사입력  2020/07/06 [08:01]
 

 

 
당진시가 중소벤처기업부가 국가사업으로 추진하는 2020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해
오는 12일까지 읍내 원시가지상가와 합덕전통시장 및 중앙시장 공동마케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전통시장과 상점가에 공동마케팅을 지원하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국가사업으로, 당진시도 3개 지역이 선정돼 8000만 원을 지원받아 이번 사업에 동참한다.

 

▲     © e-당진뉴스




당진원시가지상인회는 기간동안 전체 300여 점포별 특별세일을 유도하는 한편, 세일기간중 제품 구매 고객에게 경품 응모권을 증정하고 문화행사 당일인 12일에 추첨을 실시해 경품을 지급하고, 지역의 기관단체 홍보 부스도 운영할 계획이다.

 
합덕전통시장 34개점포와 중앙시장 33개점포  상인회도 오는 11일에 점포별 1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 경품권을 주고 이를 추첨해 당진사랑상품권과 온누리상품권을 주는 등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당진시 관계자는 동행세일 행사를 앞두고  “이번 특별 세일 행사를 계기로 그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시민들이 원시가지와 전통시장을 방문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함께 참여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기사입력: 2020/07/06 [08:01]  최종편집: ⓒ e-당진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5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