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당신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 당진시청 ‘감성글판’ 위로 · 격려 글귀를 담은 가을편으로 교체 -
 
홍여선 기자 기사입력  2020/09/23 [08:40]
 

 

당진시는 시청사 외벽에 설치한 ‘감성글판’을 아름다운 디자인과 '당신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위로 · 격려 글귀를 담은 가을편으로 교체했다.

 

▲     © e-당진뉴스



감성글판은 당진시청을 찾는 시민과 직원이 다함께 따뜻한 감성을 공유해 시청에 대한 이미지 개선 및 시민과 소통하는 공감행정을 실현하기 위한 취지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가을편 글귀는 처음으로 직원들의 공모를 거쳐 선정했으며, 평생학습과 김은혜 주무관이 응모한 "당신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가 최우수작으로 선정됐다.

 
이외에 우수작으로 “결국엔 다 함께 이겨낼 수 있을꺼야”, “꽃이 열매가 되듯, 일상으로의 기다림은 희망이 됩니다”, “하루하루 『나의 기적』을 쓰고 있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등 3편이 선정됐다.

 
이번 가을편 감성글판은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의 말을 전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배경 디자인 또한 코로나19 극복 응원 모습으로 꾸며졌다.


당진시청 감성글판 가을편은 11월 말까지 시청사 외벽 및 엘리베이터 광고 등에 게시할 계획이다.


 
 


 
광고
기사입력: 2020/09/23 [08:40]  최종편집: ⓒ e-당진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6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