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안내


인터넷신문은 기존의 매체에 비해 새소식과 유용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면서 24시간, 365일 열려있어 여러분이 필요로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정보를 만날 수 있고 또 의견을 제시하는 등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의 실시간 보도를 통한 정보전달능력은 가히 획기적입니다.
아시다시피 인터넷신문의 광고는 한번 보여주고 그치는 문자(종이)신문의 광고와는 다릅니다.
앞으로 인터넷신문은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따라서 홍보나 광고 역시 기존의 매체와는 비교가 되지않을 정도로 효과는 지대할 것입니다.


저희 e-당진뉴스의 광고란을 이용하실 경우 광고기간은 광고주의 필요에 따라 일, , 주간, 월간, 연간으로 정할 수 있습니다.

광고료는 기간 및 위치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므로 상담시 선택하여 정할 수 있습니다.
(e-당진뉴스 회원에게는 광고료의 15%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기본광고창(배너)에는 상호, 전화번호 등 기초자료가 게재되고 해당 배너에 마우스를 올려놓고 클릭하면 상세정보가 소개됩니다. 홈페이지가 개설된 경우에는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됩니다.

저희 e-당진뉴스는 여러분과 함께 호흡하며 함께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적은 비용, 하루 24시간 오픈, 장기간, 눈에 띄는 디자인, 다양한 게재방법으로 광고주의 기대효과를 충분히 채워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당진뉴스 대표이사 홍승룡 올림

* 문의는 041)357-3311 또는 010-9484-7029로 24시간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1/5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