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초락초, 올해 입학생 단 1명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18/03/05 [10:00]
 

 

 
초락초등학교 올해 입학생은 단 1명, 정규교사가 담임으로 배치돼 1학생 1교사 수업을 진행한다.

▲     © e-당진뉴스



신입생에게는 학교에서 준비한 가방과 학용품 등이 입학 선물로 전달됐으며 석문면청년연합회는  장학금 40만 원을 전달했다.


초락초등학교는 전교생이 11명으로 작년에 비해 50% 가까이 줄어들어 학교를 사랑하는 지역주민들도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초락초는 학급당 학생수가 적은만큼 학생 개개인의 특성에 맞춘 개별화교육, 학생의 특기와 적성을 계발하는 다양한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놀이와 체험중심 교육 등을 실시, 학생들이 즐겁게 학교생활을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올해는 4월 24일~4월 27일까지 3박 4일간, 대만으로 전교생 해외문화탐방을 계획하고 있다.


허용범 교장은 "올해는 충청남도교육청 정책으로 복식학급이 해소되어 단 한 명의 학생만 있어도 정규교사가 담임으로 배치됨으로써 좀 더 세심한 개별화교육이 가능해졌다”며 “당진시내에서 학교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이 초락초를 찾아준다면 통학차량 지원, 방과후학교 및 체험학습 전액 무료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기사입력: 2018/03/05 [10:00]  최종편집: ⓒ 이당진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7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