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7일부터 공공 실외체육시설 운영 재개
당진시는 코로나19 사태로 일시 휴관했던 삽교호관광지 및 상록수공원,석문국가산단 내 실외체육시설 등을 27일부터 재개방한다고 밝혔다.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20/04/27 [09:50]
 

 

▲     © e-당진뉴스


재개방하는 실외체육시설은 신평문화스포츠센터의 족구장과 테니스장을 비롯해 석문국가산업단지 근린공원 내의 축구장, 야구장, 농구장, 배드민턴장, 풋살장, 족구장 등이다.

 
앞서 지난 주말인 25일부터는 당진종합운동장 내 테니스장, 암벽장 등 실외체육시설과 당진체육공원, 순성·합덕테니스장, 당진·삽교천야구장이 다시 문을 열었다.


당진시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자 증가에 따라 정부 보건당국의 심각단계 발령 및 지침 시달로 공공체육시설을 지난 2월 25일부터 전면 폐쇄했으나,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에 따라 감염위험이 상대적으로 낮은 실외체육시설의 운영을 제한적으로 허용하기로 했다.

 
다만,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되기 전까지는 안심할 수 없는 사항이므로 당진시민에 한하여 시설을 개방하고, 시설 이용자는 타인과 2m이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등 필수 수칙을 준수해야 하며, 市 역시 이용객 명단작성, 소독, 발열체크, 손소독제 비치 등 확산방지 조치 준비를 철저히 한 후 운영을 재개할 방침이다.

 


 
광고
기사입력: 2020/04/27 [09:50]  최종편집: ⓒ e-당진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5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