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자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당진시의회 서영훈 의원 의정대상 수상
-격의 없는 시민과의 소통, 활발한 입법·연구활동 높이 평가-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20/06/26 [19:11]
 

 

당진시의회 서영훈 의원이 26일 서울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전국 340개 지역신문사가 회원사로 가입돼 있는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 주관  제17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의정대상(기초의원부문)’을 수상했다.

 

▲     © e-당진뉴스



서 의원은 활발한 입법활동과 연구활동을 통해 선진 의정 구현에 힘썼으며 격식 없는 시민과의 소통을 통해 주민화합과 주민 복리 증진에 앞장서는 등 시민의 대변자 역할을 성실히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서 의원은 지난 5월 제72회 임시회와 지난 24일 폐회한 제73회 정례회의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제2회,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의·의결했으며,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민생·경제 위기 극복을 위한 긴급재난지원금이 당진시민들에게 신속히 지급될 수 있도록 ‘원포인트’추경안을 의결한 부분도 높이 평가 됐다.

 
서 의원은 수상소감을 통해 “시민들의 편에서 한분 한분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그분들을 대신해 손과 발이 되어 주는 것이 시의원이 해야 하는 당연한 책무인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큰상을 주셔서 너무나 송구스럽다.”면서“이제 전반기 의회를 마무리했는데, 앞으로 남은 2년간의 후반기 의회에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오직 시민만을 생각하며  헌신적으로 의정활동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기사입력: 2020/06/26 [19:11]  최종편집: ⓒ e-당진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5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