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자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당진시 ‘이·통장 283명 역량강화 워크숍’
(사)전국이통장연합회 충청남도지부 당진시지회(이하 당진시 이통장연합회) 는 21일 설악웨딩타운에서 2023년 당진시 이·통장 역량 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홍여선 기자 기사입력  2023/03/21 [09:44]
 

 

▲     © e-당진뉴스

 

이 날 워크숍에 참석한 283명의 당진시 이·통장들은  필수 직무교육과 오성환 시장의 시정발전 특강을 듣고 시정 수행의 최일선에서 시민 봉사에 앞장 설 것을 다짐했다.

 

▲     © e-당진뉴스

 

▲     © e-당진뉴스

 

이통장연합회원들은 그동안 이통장연합회와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퇴임 읍면동 협의회장들에게 재직기념패를 전달했으며, 오 시장은 대학생 자녀를 둔 12명의 이통장들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오 시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  “행정의 최 일선에서 앞장서 주시는 이·통장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당진시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활동해달라”고  당부했다.

 

2023년 당진시 이통장연합회는 △지회장 김한조 △부회장 김재숙(순성면), 박종환(신평면) △감사 홍낙기(합덕읍), 박소순(송악읍), △사무국장 김태동(당진3동), △읍면동 협의회장 손계원(고대면), 유병수(석문면), 차경열(대호지면), 이흥주(정미면), 이권배(면천면), 백종서(우강면), 김재산 (송산면), 신창식(당진1동), 김성기(당진2동)으로 구성됐다.


 
기사입력: 2023/03/21 [09:44]  최종편집: ⓒ e-당진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2
광고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