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자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민의힘 정용선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국민의힘 단수 공천이 확정된 정용선 국민의힘 당진시 국회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24일 오후 당원·당직자, 지지자등 약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24/02/26 [07:21]
 
▲     © e-당진뉴스


이날 정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성일종 국회의원, 김종서 재경향우회장을 비롯한 출향인사,윤수일·양기림 전 시의회의장, 이기흥 전 군의회의장을 비롯한 전현직 정계인사와  대한노인회 당진시지회의 읍면 분회장을 비롯한 사회단체장들이 대거 참석해 정 후보의 필승을 기원했다.

 

정 후보는 국민의 신뢰를 잃고 지탄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정치를 개혁하고, 문재인 정권에서 무너져 내린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수호하고 국정운영시스템을 정상화 하기 위해 헌신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국회의원이 되어서 지역과 세대, 계층과 이념, 남녀노소로 분열되어있는 대한민국을 통합하고 당진발전을 반드시 이룩하겠다고 밝혀 참석자들의 환호를 이끌어 냈다. 

 

정 후보는 인사 말미에 아내 김영신 여사, 자녀와 함께 참석자들에게 큰절을 올리며 감사를 표했고 참석자들은 ‘정용선을 국회로 !’를 연호하며 화답했다.

 

한편, 이 날 개소식에는 약 1천여명이 몰려 개소식에 직접 참석한 500여명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후보자와 악수만 하고 돌아가거나 아예 사무소에 올라가지도 못하고 아쉬움속에 발길을 돌려야했다. 

 


 
기사입력: 2024/02/26 [07:21]  최종편집: ⓒ e-당진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