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기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당진시의회 중국 드론산업 방문단과 간담회
당진시의회는 14일 드론산업 합작 협의차 당진시를 방문 중인 중국 심천 출신 양진차이 세계드론연맹 회장 일행과 당진시청 해나루홀에서 간담회를 가졌다.
 
e-당진뉴스 기사입력  2024/07/15 [09:39]
 

  

 

중국 방문단과 자리리를 같이한 김덕주 당진시의회 의장은  “오늘 간담회가 당진시와 심천시 양 도시 간의 우호협력 교류에 교두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당진시의회 드론산업 육성 특별위원회 박명우 위원장을 비롯한 시의원들도 당진시 드론산업 발전을 위해 함께 의정활동을 적극 펼쳐 나가기로 했다.

 

양진차이 회장은 “먼저, 중국 드론산업대표단 일행을 따뜻하게 맞이해 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중국 드론 기업인들이 당진시 드론 산업 투자여건을 견학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었다”고 말했다.

 

또한 “김 의장이 제안한 양 도시의 우호교류 협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답하며, 추후 당진시 의원들을 심천시에 초청하여 중국의 드론산업의 발전 현황을 함께 공유하기로 했다. 

 

한편, 당진시는 드론산업지원센터 개소와 드론산업 투자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드론산업 투자유치 활동을 더욱 강화하여 당진을 드론산업의 중심지로 발돋움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광고
기사입력: 2024/07/15 [09:39]  최종편집: ⓒ e-당진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