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생 당진시민축구단 6연승 행진
-5일 어린날 홈 경기에 어린이 동반 시민 무료 입장-
 
홍여선 기자 기사입력  2021/05/03 [10:31]
 

 

 

당진시민축구단은 2일 창단 이후 여섯번째로 맞는 전주시민축구단과의 K4리그 7라운드 원정경기에서 3대 2로 홈팀을 누르고 6연승 전승 기록을 수립했다.

▲     © e-당진뉴스



전주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전주시민축구단의 경기에서 전반 7분 황대연선수, 17분 이인규선수의 골과 후반 40분에 터진 김창훈선수의 결승골로 창단 6연승 기록을 세운 것.


전반전은 당진시민축구단의 적극적인 공격이 주효해 2골을 선점,일방적인 경기로 진행이 되는듯 했으나 전주시민축구단의 후반 대반격으로 당진시민축구단은 2골을 실점, 2대2로 쫒기다 후반 시간이 끝나가는 후반40분 예병원의 코너킥을 김창훈선수가 빽헤딩으로 상대 골망을 흔들면서 이날 결승골이자 창단 파죽의 6연승의 마침표를 찍었다.


당진시민축구단은 앞으로 이틀 후인 5월5일 어린이날  당진종합운동장에서 시흥시민축구단과의 홈 경기에 이어  8일 토요일에는 충주시민축구단과의 원정경기로 이어지는 지옥일정을 진행하게 된다.

 
당진시민축구단은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홈경기가 있는 만큼 경품추첨과 어린이를 동반한 응원은 무료입장을 추진하는 만큼 홈 경기 승리로 팬들에게 보답하겠다는 결의에 차 있다.


 
기사입력: 2021/05/03 [10:31]  최종편집: ⓒ e-당진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4
광고
주간베스트